깡총쓰의 세상 사는 이야기

나리타 공항<->도쿄역 버스비 1000엔! - 게이세이 버스를 이용하자 본문

여행 쇼핑 등등 할인정보

나리타 공항<->도쿄역 버스비 1000엔! - 게이세이 버스를 이용하자

깡총쓰 2020. 1. 6. 21:59
반응형

 

 

도쿄로 들어가는 공항은 2개가 있다. 하네다 공항과 나리타 공항
하네다 공항의 경우, 서울로 치면 김포공항과 같고, 나리타 공항은 인천공항과 같다 (거리만 본다면)
그러다보니 하네다 - 김포 공항 구간의 경우 비행기가 다소 비싸지만 나리타 - 인천 구간의 경우 많은 LCC비행기가 다니고 있어서 여행다니기도 편리하다.

하지만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들어갈 때에 교통비가 다소 비싼 편인데, 왕복 약 6000엔 정도 소요 된다.
(나리타 익스프레스 또는 스카이라이너를 탈 경우)
그러다 보니, 사실 이 차비를 더하면 하네다로 가나 나리타로 가나 비슷비슷 한데,
게이세이 버스가 생긴 뒤로는 도쿄로 들어가기도 편리하고, 교통비도 많이 저렴해 졌다.
하여 오늘은, 나리타 공항에서 게이세이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 해 보고자 한다.

 

나리타 공항에서

나리타 공항에서 게이세이 버스를 탈 경우, 입국장에 도착하여, 같은 층에 게이세이 버스 예약하는 곳이 있다.
*주변이 오렌지 색으로 꾸며져 있고 영어로 에어포트 리무진이라고 되어 있는 곳은  리무진 버스(3000엔짜리) 구매하는 곳이므로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게이세이 버스 구매하는 곳은 영어로 게이세이 버스라고 쓰여져 있다.

 

 

이 마크를 꼭 확인하도록 하자
이 곳에서 도쿄역 또는 긴자역 까지 가는 버스를 확인하고, 현금 또는 카드로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티켓을 구매하면, 몇번 버스 정류장에서 타는지 설명을 해준다.

 

도쿄역에서 타는 법

 

 

도쿄역에는 사람 만큼이나 출구가 정말 많은데 도쿄역에서 버스를 탈 때는 야에스 남쪽 출구로 나오도록 해야 한다.
(*특히 마루노우치출구쪽으로 나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완전 정 반대이므로 찾기 힘들다)
야에스도 중앙출구, 등등 여러 버전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나리타 버스를 타는 정류장이랑 가장 가까운 곳은 이 곳이다.

야에스남쪽 출구 모습

 

 

이렇게 많은 버스가 늘어서 있고, 많은 사람들이 버스를 타려고 움직이고 있다.
새해라서 그런지 그런지 귀성 버스들이랑 사람들이 뒤섞여 있다.

게이세이버스는 보통 7번 버스 정류장에 위치하고 있다.

 

 

*홈페이지에는 보통 3번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는데, 갈때마다 3번에 있던적은 없었던 것 같은데, 버스 정류장의  "For Narita Ariport"를 확인 바랍니다
이렇게 파란 옷을 입으신 분이 대체적으로 안내를 해 주시고, 
그 뒤에 하늘색 옷을 입으신 분들이 짐을 옮겨주신다.
버스 표의 구매의 경우,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버스에서 지불하려면 현금 또는 파스모 스이카로 지불이 가능하다.

그 외 신용카드로 구매를 할 경우

 

 

 

JR Express Bus로 오면, 게이세이 버스표를 구매 하는 곳이 있다.

 

 

요 안쪽에 이 곳에서 신용카드로 버스카드를 구입할 수 있다.
미리 표를 예매하고 싶은 경우에도, 나리타 공항에서 내려 이 곳으로 오면, 가는날의 표를 미리 구매 하는 것도 가능하다
*보통, 게이세이 버스의 경우, 사람들이 정말 많으므로 미리 예약하는 것이 더 좋다.
(일본은 정말 예약의 나라, 예약을 습관적으로 하게 하는 나라다ㅎ)

게이세이 버스 시각표

http://www.keiseibus.co.jp/kousoku/timetable.php?id=25
웹사이트에 예약은 따로 없어서, 시각표만 아래의 링크로 확인이 가능하다.

 

東雲車庫・東京駅〜成田空港(東京シャトル) | 高速バス | 京成バス

発:乗車のみ 着:降車のみ 発/着:乗車・降車とも可

www.keiseibus.co.jp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