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총쓰의 세상 사는 이야기

도쿄여행 - 나리타 공항에서 시부야&신주쿠&도쿄역까지 나리타 익스프레스 이용하기 본문

여행 쇼핑 등등 할인정보

도쿄여행 - 나리타 공항에서 시부야&신주쿠&도쿄역까지 나리타 익스프레스 이용하기

깡총쓰 2020. 1. 28. 20:23
반응형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시내까지 들어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크게는 4가지가 있는 것 같다.
1. 리무진 버스 타기 : 가격 약 3만원(편도기준) 가격이 좀 있다보니 아마 리무진 버스는 웬만해서는 선호하지 않는 것 같다.
2. 게이세이 버스 타기: 가격 1만원(편도기준) 아마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편이 아닐까 싶다. 싸다. 그러나 도쿄역까지밖에 가지 않는다.
3. 스카이라이너 이용하기 : 가격 2만7천원 (편도기준) 이 역시도 꽤 이용되는 편이다. 우에노 역까지 밖에 도착하지 않으므로 내려서 이동을 해야한다.
4. 나리타 익스프레스 이용하기: 가격 약 3만원(편도기준) 비싸다. 차를 자주 타지않는 나에게는 가장 편리한 수단이다. 
예전에는 스이카랑 같이 구매하면 반값등등 프로모션을 많이 했는데 요새는 별거 없는 거 같아서 아쉽다.
대신 아마 왕복으로 이용하면 왕복 4070엔이니 왕복으로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고 편하게 나리타 공항까지 갈 수 있다.

혹시 게이세이 버스나 리무진 버스 타는 법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게이세이 버스 이용하기
https://kkangchongss-life.tistory.com/60

 

나리타 공항<->도쿄역 버스비 1000엔! - 게이세이 버스를 이용하자

도쿄로 들어가는 공항은 2개가 있다. 하네다 공항과 나리타 공항 하네다 공항의 경우, 서울로 치면 김포공항과 같고, 나리타 공항은 인천공항과 같다 (거리만 본다면) 그러다보니 하네다 - 김포 공항 구간의 경우..

kkangchongss-life.tistory.com

리무진 버스 이용하기
https://kkangchongss-life.tistory.com/66

 

도쿄 신주쿠역에서 리무진버스로 공항가기(하네다 또는 나리타)&클룩 할인코드 포함

신주쿠 남쪽 출구 쪽에는 바스타 신주쿠라고 하는, 버스터미널이 위치하고 있다. 바스타 신주쿠가 생긴지는 약 5년~7년 정도 되었는데, 생기고 나서부터는 공항버스를 타고 내리는 것이 굉장히 편리해졌다. 바스..

kkangchongss-life.tistory.com

개인적으로 나리타 익스프레스는 차멀미가 심하고, 시부야까지 또는 신주쿠까지, 시나가와역, 도쿄역까지 갈아타는거 없이 한번에! 가고싶을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

 

나리타 공항에서 이용하는 방법

나리타공항 입국장(1층)으로 나오면 이렇게 철도 라고 표시되어 있는 곳이 있다. 
이곳을 따라 쭉 내려오면 된다.

그러면 이렇게 JR티켓 사는 곳이 있다.
이 곳에서 왕복으로 티켓을 구매하면 4070엔(원래 요금6120엔)에 구매가 가능하다
(왕복할인티켓의 경우, 외국인 전용 할인이므로 여권을 확인해야 한다. 그러므로 기계에서 구매가 불가하다 )
창구에서 구매할 경우에는 JR패스를 사려는 외국인들이 많다...ㅋㅋ 하여 시간을 넉넉하게 두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편도가 아닌 왕복으로 구매할 경우, 이 곳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참고로 이 곳에서 스이카 발매도 해주니, 아예 스이카 구매 및 나리타 익스프레스 왕복 구매 하는 것을 추천한다. 
줄 서기 싫다면 기계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티켓 구매 후에는!

이렇게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타러 들어가면 된다.

 

시부야역에서 나리타 익스프레스 타러가기 

나의 경우에는 하치공 개찰쪽에 위치한 미도리노마도구치에서 편도로 구매했다 
편도로 구매할 경우 이곳의 경우 줄 서 있는 친구들이 많아서 이쪽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는 옆에 위치한 기계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렇게!

타러가는 곳은

하치공 개찰에서 가는 경우 우선 야마노테센 시나가와 방면쪽으로 간 다음에 그 곳에서 3, 4번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한다.
이렇게 바닥에 위치한 나리타 공항 화살표 표시를 따라 이동하면 된다. 

에스컬레이터를 내려와서는

이 길을 따라 쭉 가면 된다.

 

(편도만 구매할 경우)기계로 나리타 익스프레스 티켓사는법

빨간색 버튼이 나리타 익스프레스 티켓을 사는 방법이지만, 
일본어로 진행되기에, 우선 한국어 버튼을 클릭한다. 
결제는 카드, 현금, 스이카 모두 가능하다.

한국어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미리 구매한 경우에는 QR코드 판독을 이용하면 된다.

클릭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한 시간의 열차를 안내 해 준다.
나리타 익스프레스의 경우 편 수가 많지 않아 시간을 잘 맞추어서 와야 한다.
본인이 이동하는 터미널을 클릭하면 된다. 그린카나 보통칸이나 전석 지정석이기에 금액은 같다.

참고로 나리타 1터미널과 2터미널사이의 거리는 꽤 되므로,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하는게 좋다.
좌석을 보통칸이나 그린카나 클릭을 하면

이렇게 되어 있고, 
여기서 좌석 지정을 하지 않으면 임의로 좌석이 지정되며, 
좌석표에서 선택할 경우 원하는 자리에 착석이 가능하다. 
대체적으로 나리타 익스프레스는 버스보다는 텅텅 비어서 이용하므로, 원하는 좌석 선택하기가 쉽다.


이렇게 좌석선택까지 마치면, 구매 확인을 위한 화면이 나타난다.
확인 버튼을 누르면!

구매 금액을 넣으면 끝!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환승없이 편리하게 도쿄시내 진입 공항으로 이동 시에는 나리타 익스프레스가 가장 편리하지 않을까 싶다.
리무진도 편리하긴 한데, 좌석이 나리타 익스프레스가 더 넓고 편하다...
여행시에 참고하여 보다 빠른 시내로의 진입, 공항으로의 이동이 가능하면 좋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