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총쓰의 세상 사는 이야기

남양주 다산동 맛집 알러뷰 고기 - 고기는 물론 반찬이 맛있었던 외식하기 좋은 곳 본문

국내 여행(관광지, 호텔, 맛집)

남양주 다산동 맛집 알러뷰 고기 - 고기는 물론 반찬이 맛있었던 외식하기 좋은 곳

깡총쓰 2019. 12. 15. 20:43
반응형

나는 고기를 아주 좋아한다... 일본에 있으면서 가장 힘든건, 고기를 굽기가 어려운게 아닐까 싶다.

또는 일본식고기의 경우 정말 좋은 집에 가지 않으면, 고기가 얇고 행주짝같다 또는 질이 안좋은 고기라 양념이 치덕치덕...

양념맛으로 먹고 나중에 배가 탈난다.

 

그래서 한국으로 놀러오면 꼭 가족끼리 고기 외식을 하게 된다. 대학생떄까지만 해도 양념갈비 돼지갈비 먹으러 가자고 그랬는데

요새는 그냥 생고기가 더 좋다.

오늘은 가족끼리 놀러 나갔다가 다녀왔던 음식점을 한번 리뷰해보고자 한다.

다산동에 위치한 알러뷰 고기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비교적 가게 내부가 깔끔했다. 

그 외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은 얼마 없긴 하지만...ㅋ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좋았었다.

 

다산동 알러뷰 고기 메뉴와 가격

인생은 고기서 고기다. 맘에 드는 문구ㅋㅋㅋ 요새 한국에는 되게 재밌는 문구의 가게들이 많다.

꽃등심 16000원 갈비살 16000원 그 외 돼지 고기 등등 원하는 것을 고기질은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나는 육즙이 잘 나오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씹는맛도 중요한데, 질기지 않고 적당히 고소하며 맛있었다.

정신없이 찍느라 정작 고기 사진을 못찍었다ㅠㅠ

밥과 반찬은 무한 리필도 먹을 수 있다. 사실 고기가 없어도 밥과 반찬으로 배가 차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다.

아 그리고 계란찜도 나온다. 

 

 

주문했던 우사랑세트

반찬들

맛있었던 생선까스

일본에서 자취하게 되면서 뭔가 음식을 잘 못챙겨 먹게 되어서, 그런가 반찬을 더 시키는데 부담이 없는 곳이 좋다

불고기도 꽤 맛있었다.

그 외 각종 반찬류 직접 만드는 걸까? 쌈장도 기존 파는 맛과는 달랐다.

옆에 간단한 디저트도 있다.

그리고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국... 이건 배가 불러서 떠 오지 않았다.

정작 고기 사진은 없었지만,,, 갖가지 반찬과 고기가 맛있는 그런 집이었다.

 

 

가게 분위기

깔끔한 한국가게의 분위기. 나는 이런 분위기가 좋다.

사람 사는 이야기 하면서 편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곳... 일본에 오래 살면서 이런 분위기가 그리워졌었다.

아직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하고 좋았다.

 

위치

경기 남양주시 다산지금로163번길 9-33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969867931

 

알러뷰고기 : 네이버

육류,고기요리 · 매일 05:30 - 22:00, 연중무휴

store.naver.com

한번쯤 근처에 산다면 꼭 한번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