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총쓰의 세상 사는 이야기

종로타워 맛집 - 보돌미역, 따끈한 미역국이 너무 맛있는 곳 본문

국내 여행(관광지, 호텔, 맛집)

종로타워 맛집 - 보돌미역, 따끈한 미역국이 너무 맛있는 곳

깡총쓰 2019. 12. 27. 10:19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종로.
항상 서울에 가면 가장 친구들을 많이 만나는 곳이 종로인 것 같다.
한국에서 회사를 다닐때 광화문에서 다니기도 했었고, 집이랑도 가깝다 보니 종로에서 자주 만나게 되는 것 같다.
오늘은 지난번에 신라스테이 광화문에 숙박했었을때, 근처에서 한국식 백반이 먹고싶어서 찾았던
종로타워에 위치한 보돌미역에 대해 소개 해 보고자 한다.

보돌미역 메뉴

보돌미역은 체인점으로 종로타워 외에도, 
메뉴는 미역국 메뉴와 정식메뉴 그리고 단품 메뉴로 나뉜다.
나는, 한국식 고기가 있는 백반 그리고 국이 먹고 싶었기 때문에 정식 메뉴를 시켰다.
주변에는 어른들이 많았는데 미역국 메뉴를 대부분 많이 시키셨다.

개인적으로 다음에 간다면 조개 미역국을 꼭 시켜 먹어볼까 싶다.

 

가격

주문 할때, 종이에 체크하여 주면 되는데, 가격은 여기에 기입되어 있다.
내가 주문한 석쇠 불고기 정식과 양념 불고기 정식은 각각 14,000원이다.
보돌미역의 가격을 보고 생각한건 한국 정식값이나 밥 값도 많이 올랐구나 싶었다ㅎ

 

석쇠 불고기 정식 & 양념 불고기 정식

보돌미역의 정식의 반찬은 네가지가 나온다.
오징어 젓갈과 무말랭이를를 무친 것과, 김치, 파래나물, 고사리 나물.
작게 나온 미역국의 경우, 소고기 미역국인거 같았다. 미역국의 국물이나 미역이나 정말 횟집에서 먹는 미역국의 맛이나서 정말 맛있었다.
예전에 부산에 가서 기장미역을 선물을 받은 적이 있었는데, 그때 그 미역으로 끓였던 맛이났다.

술한잔 하고 온 다음날이라던지 한끼 든든하게 먹고 싶을때 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찬의 경우,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이렇게 한편에 반찬을 더 담을 수 있는 곳이 놓여져 있다.
이 곳에 반찬이 정갈하게 놓여 있으니 더 먹고 싶으신 분은 이 곳에서 더 담아 먹으면 좋다.

종로에서 일을 하고 있거나 또는 해장이 필요할때, 찾으면 좋을 거 같은 그런 맛집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