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총쓰의 세상 사는 이야기

도쿄 히로오 맛집 추천 - 한식 레스토랑 하스오 본문

일상 (일본 한식 맛집)

도쿄 히로오 맛집 추천 - 한식 레스토랑 하스오

깡총쓰 2021. 1. 28. 20:22
반응형

일본인 친구한테 소개 할 때나 가끔 한국에서 다녀온 깔끔한 식당이 생각 날 때가 있다.
그럴 때는 신오쿠보 보다는 다른 곳을 찾게 되는데, 
하스오는 인스타 맛집을 통해 알게 되어서 한번 시험 삼아 다녀왔다.

결론은 만족만족!
친구와 또는 연인과 또는 한국음식을 소개하고 싶은 사람이 있을때 가면 좋을 거 같다.
어쩌면 한국인들 끼리보다 일본인과 함께 갈때 더더욱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한국음식 중에서도 한정식처럼 깔끔하고 예쁘게 나올 수 있다는 걸 보여주기 좋은 거 같다.

한국음식 하면 신오쿠보를 떠오르기 마련인데, 
맛은 있지만, 가게마다 복불복이 심하고 사람이 많아서 실패할 가능성이 높거나 한데, 
이 곳은 한국음식도 깔끔하고 예쁘게 먹을 수 있도록 플레이팅 되어서 좋았던거 같다.
다만 양이 더 많았으면 좋았겠다 라는 생각은 한다ㅋㅋㅋ 

하스오 위치 

www.google.com/maps?q=hasuo&um=1&ie=UTF-8&sa=X&ved=2ahUKEwjSsZHJuL7uAhUBc3AKHZyGC8sQ_AUoAnoECA4QBA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하스오는 신오쿠보가 아닌 히로오에 위치하고 있다. 
히로오도 참 좋은 동네 같다ㅠㅠ 조용하고, 도시고... 월세 비싸겠지^^ 
한번쯤은 살아 보고 싶다. 

하스오 외관&내부

가게 내부와 외관 사진은 구글에서 퍼옴
내가 갔을 당시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다. 
참고로 런치 예약은 안되므로, 11시 30분 오픈하기 10분전쯤 가서 기다리는 것을 추천한다. 
전에 11시 35분에 도착해서 들어갔는데 정말 아슬아슬하게 테이블석 딱 2자리 남아있었다. 

하스오 메뉴 & 음식

런치메뉴
순두부찌개, 보쌈, 불고기쌈밥, 육회 비빔밥, 삼계탕등이 있다. 
가격은 1000엔 ~ 2000엔 사이!
이 날은 육회비빔밥이 먹고 싶어서 육회비빔밥을 주문 했다. 

메뉴를 시키면 나오는 건강주스?
인삼이랑, 비트, 등등 다양한 채소가 들어가 있다. 건강한 맛이었다. 
달달한 과일도 섞여 있어서 마시기 어렵지 않았다. 

그리고 처음엔 반찬이 나온다.
이때 좀 혼란스러웠다 뭔가 밥하고 같이 먹어야 할거 같은데 반찬이 먼저 나와서ㅋㅋㅋ

김치, 고구마 구운거, 두부, 연근

계란, 김자반 오이무침 고구마 샐러드 들깨가루에 무친 숙주나물 등등이 나왔다. 
밥이 나올때까지 기다렸어야 했는데 참을 수가 없었다

그리고나서 나온 육회비빔밥
맛있었다 
육회 소스도 달달하니 아주 좋았다. 
오랜만에 먹어서 더 좋았던거 같다!

런치는 비교적 깔끔한 편인데, 저녁에는 제대로 한정식이 제공되는 거 같다. 
저녁은 예약이 가능하고, 런치는 예약이 안된다. 
런치는 오픈 하기 10분전에 도착하는 것을 추천한다

맛있는 점심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