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총쓰의 세상 사는 이야기

케링 아이웨어 패밀리 세일 후기 - 구찌,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발렌시아가 등등의 선글라스 구경하기 (끌로에 선글라스 구입) 본문

추천템이야기

케링 아이웨어 패밀리 세일 후기 - 구찌,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발렌시아가 등등의 선글라스 구경하기 (끌로에 선글라스 구입)

깡총쓰 2022. 7. 23. 23:46
반응형

햇살이 너무 강하게 내리쬐는 여름은 정말 밖에 나가기 싫다ㅋㅋㅋ
부득이하게 밖에 나갈때 요새는 양산을 꼭 챙기는데, 양산을 챙김과 더불어 선글라스도 필요하다고 느낄때가 많다. 
특히 출근할때 정말 눈이 부시다 못해 없어질 것 같은 따가움에 선글라스를 사야지라고 마음을 먹었다. 
예쁜 선글라스가 없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회사 동료가 케링그룹 아이웨어 패밀리 세일을 한다고 알려주었다. 
이전에 어패럴 쪽에서 일했던 경험이 있어서 어패럴 관련으로 일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다 ㅠㅠ
그러면서 케링 아이웨어사 에서 패밀리세일을 하니까 다녀오라고 티켓을 나누어 주었다. 

나도 한때 패션 이커머스라 정말 웬만한 명품들 거의 반값에 구매가 가능했는데
지금은 제 값주고 사야해서, 사실 살 엄두가 잘 나지 않는다... 그 할인된 가격이라면 사겠는데 뭔가 정가에 주고 사려니 배 아픈느낌
확실히... 나는 힘들어서 안되지만 친구가 패션관련 회사에 다니면 떨어지는게 많은  거 같다 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패밀리 세일을 다녀오고 끌로에 선글라스를 득템했다. 
사실 이 점은 좀 신기했다. 케링이라면 구찌!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이렇게 떠오르기 마련인데 뜬금 끌로에라니 
내가 알기로 끌로에는 리슈몽 그룹 산하에 있는 브랜드 였는데 아이웨어만 따로 케링그룹에서 취급하는 건가 의문이었다. 
아무튼 예쁜거 싸게 구입했으니 너무 좋았다.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는 딱히 없는데 집고 보면 다 로에베 끌로에임 뭔가 그쪽이 나의 취향인것 같다. 

케링 아이웨어 패밀리 세일 

케링 그룹 일본 본사가 있는 긴자에서 패밀리 세일을 진행했다. 
내부 촬영은 아무래도 금지 되기 때문에 사진을 찍을 수는 없었다. 
브랜드는 구찌, 보테가베테타, 발렌시아가, 생로랑, 까르티에, 부쉐론, 알렉산더 맥퀸, 끌로에 이렇게 있었다 
몰랐는데 부쉐론도 케링그룹꺼였구나 

가격은 까르띠에랑 부쉐론이 3만엔 4만엔 대였고, 알렉산더맥퀸은 11000엔이 균일하게 구입이 가능하고 나머지는 16500엔에 구입이 가능했다. 
선글라스 하나에 40만원에서 60만원은 할텐데... 많이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어서 
여러개 사다가 메르카리에 팔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 였다 ㅋㅋㅋㅋ 

몰래 찍어본 한장...ㅋㅋㅋ
생각보다 예쁜것도 많았고, 꽤 구매욕구도 솟았는데, 눈은 하나다 보니 가장 마음에 드는거 하나만 골라야지! 하고 하나만 구매했다. 
안경 프레임도 예쁜거 있으면 사올까 했는데, 안경은 거의 매일 쓰고 매일 뿌셔먹어서 안될거 같았다. 
가장 험하게 다루는 물건 1 안경 2 신발 
절대 비싼거 사면 안될 거 같다. 

끌로에 선글라스 

옆 테가 예뻐서 구매한 끌로에 선글라스 
나는 까만색이나 어두운 색들이 잘 안받는다. 그러다 보니 이렇게 밝은색의 테가 잘 어울려서 냉큼 집게 되었다. 
찾아보니 끌로에 빌리 오벌 선글라스 라고 한다. 
내건 2020년 모델인거 같았는데 공홈에서는 35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었다. 일본에서도 그정도 가격인거 같다. 
구매가격은 16500엔인데 조금 아쉽다. 이왕 사는거 60만원 정도 되는 비싼거였으면 좋았으련만 ㅋㅋㅋ
그래도 디자인은 나랑 잘어울린다. 

출처 구구스

인터넷에서 찾은 착샷은 이런 느낌 

꽈배기 모양처럼 꼬인 이 부분이 너무 귀여워서 좋았다. 
내년 봄에 있을 하와이 결혼식에서 쓰고 다니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작은 곳에도 끌로에라고 각인을 해 두었다. 

그리고 젤 뜬금 없었던 것은 이거 
내가 산 건 끌로에지만, 케이스는 구찌중에서만 고를 수 있단다 ㅋㅋㅋㅋ 
색이 5가지 였는데 빨간색을 좋아해서 빨간색으로 가져왔다. 
저 하얀색 안경닦이도, 선글라스를 넣는 빨간 주머니도 실크로 되어 있어서 되게 부드러웠다. 

안경을 넣는 주머니 인데 뭔가 이런 소재로 된 잠옷을 입고 싶다고 느꼈다 ㅋㅋㅋㅋㅋ
너무 부드러워 

뜬금 없지만 끌로에 선글라스를 샀지만 케이스는 구찌인 뭐 그런 상황이 되었다. 
아무튼 케이스까지 얼굴에 쓰고 다닐 예정은 아니니까 괜찮지 않을까 
패밀리 세일을 통해 선글라스 잘 구입한 것 같다! 
여름에 신나게 쓰고 다녀야겠다!! 히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