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총쓰의 세상 사는 이야기

푸석푸석해진 머릿결이 걱정이라면 - MQM샴푸 & 세럼 (내돈내산후기) 본문

추천템이야기

푸석푸석해진 머릿결이 걱정이라면 - MQM샴푸 & 세럼 (내돈내산후기)

깡총쓰 2020. 7. 2. 11:10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입국규제가 장기화되면서 가장 힘든건...
첫째는 진~짜 오리지널 한국음식을 먹지 못하는 것이고 
둘째는 한국 미용실에 못가는 것이다...

내 머리는 악성 곱슬은 아니지만, 반 곱슬에 주기적으로 매직을 하지 못하거나 관리를 하지 못하면, 
잔머리가 굉장히 많이 뜨기 보기 싫어진다. 
하여 2~3개월에 한번씩 한국에 가고 한국에서 매직을 받고 돌아오거나 파마를 하고 돌아오거나 한다
이유는 일단, 가족에게 받으니 돈이 안든다는것도 있지만, 일본 미용실이 내가 원하는 머리를 뽑아내지 못한다.
(일본 미용실은 좋긴 한데, 파마의 경우 한국보다 약하다.
20년 넘는 헤어디자이너 였던 엄마의 말에 따르면 일본 사람들의 모발이 한국하고 달라 직모가 많고 얇아서 매직을 해도 잘못하면 머리가 탈 수 있고, 너의 머리에 맞게 해줄 수 없을것이라고 하지만 염색은 일본이 좋으니 일본에서 하고 돌아오라고 한다ㅋㅋㅋ)

하지만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꽤 한국에 오래가지 못한 상황, 
아쉬운대로 단백질 샴푸라도 있음 푸석푸석 해진 모발을 통통하게 만들어 나름의 윤기라도 갖추고 머릿결이라도 좋아보이게 하고 싶은데
일본의 이 커머스 사이트에는 그런게 없다=_= 
그저 아르간오일만 들어간 샴푸들이 몇개 있을뿐...

단백질 샴푸를 아무리 찾아도 나오지 않아서
미친듯이 아마존, 라쿠텐 이치바, 큐텐을 미친듯이 이잡듯이 찾아 찾아낸 아이템이 바로 이거!
엠큐엠 샴푸와 엠큐엠 세럼이었다


사실, 이 제품들에 대한 후기는 쓰고 싶지 않았다 ㅋㅋㅋ
나만 알고 싶었기 때문에 ㅠㅠ 실제로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한 후기들을 보면, 재구매율이 참 높은 상품이다.
하지만 누군가가 글을 쓰고 (나는 영향력이 없지만) 구매가 꾸준히 늘어가면 더 생산해주시고 다시 일본에도 입고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써본다ㅜㅜ 
한때 라쿠텐 이치바에서 몇몇 한국 상점들에서 이 샴푸를 판매했는데, 더이상 입고 예정이 없다고 하여ㅠㅠ
한국에서 주문 했다.

라쿠텐 이치바를 통한 계속된 구매이력 ㅋㅋㅋ
한국에서 사면 단백질 샴푸랑 세럼 각각 9800원 정도 하는데, 일본에서 사면 2500엔, 세럼은 1680엔.
거의 3배 정도 하는 가격이다. 그래도 그냥 일본으로 넘어오는 배송비 값과 중간유통자의 수고값이라 생각하여 그냥 샀다
마지막 라쿠텐 슈퍼세일때 이 단백질 샴푸를 50% 할인 받아서 1250엔, 800엔에 살 수 있는데, 
이때는 세럼이 다 팔려서 샴푸만 받았다ㅠ

엠큐엠 단백질 샴푸 & 세럼 성분

단백질 샴푸의 경우에는, 
단백질, 콜라겐, 아르간오일 등등으로 구성 되어 있다.

세럼은 위와 같이 되어 있따. 
사실 이런 성분에 대해선 나도 잘 모른다...
엄마의 말에 의하면, 좋은거 들어간거 치고는 가격이 싸네 라는 말 뿐이었다...ㅋㅋㅋ

엠큐엠 단백질 샴푸 & 세럼 이용 후기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은 
1. 시간이 절약됨!
위에도 쓰여있다시피 샴푸가 올인원 샴푸이다보니, 트리트먼트를 따로 발라줄 필요가 없이 샴푸 하나만으로도 이용이 가능했다는 것
그래서 샤워 시간이 절약되었다 ㅋㅋㅋㅋ 

2. 머리를 빗을때 엉킴이 적음
모발이 직접적으로 아 윤기나~ 좋아 이런건 나는 딱히 느끼지 못했다. 
이미 너무 상해있었기 때문이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좋았던 것은 머리를 빗을때 이전와 다르게 엉킴이 적어서 머리빠짐이 적어졌다는 것이다.
소중한 내머리... 안그래도 얼마없는 가닥이 사라져서 슬펐는데 다행이다 ^_^

3. 세럼이 생각보다 손에 끈적이지 않음
세럼은, 머리를 다 말리고 마지막에 마무리하는 형태로 아래 파마한 부분(손상된 부분)만 발라주었는데, 
끈적임이 없고 금방금방 말라서 그게 되게 좋았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머리가 긴편이지만, 반곱슬로 잔머리가 넘쳐났고, 파마로 인해 손상되었던 머리로
사자머리를 갖고 한국에 못가서 걍 자르고 삼각김밥 머리로 살아야하나 고민하던 찰나에!
머릿결을 좋게해주고 모발을 통통하고 무겁게 만들어줘서 약간의 차분한 머리로 만들어줘서
머리를 묶지 않고도 풀어도 나쁘지 않은 머리를 갖게 되었다...
진짜... 너무 좋다.

그래서 나는.... 또 샀다!!!

해외 배송 받을거라 3개씩 샀다..ㅠㅠ 배송비가 더 비싸니깐 ㅠㅠ
사실 머릿결 사진을 직접찍어 올릴까도 생각했는데, 
두달 정도 이 샴푸만 쓰고 있기도 하고, 전 후 비교가 불가한 상황이고, 
상세컷으로 머릿결을 찍는다면, 전문가가 아닌이상 누가 얼마나 달라질지 못알아볼거 같아서, 
(손으로 만져보면 달리진걸 확실히 느낌... 머리가 안엉킴) 
그냥 구매후기로만 인증한다^_^

엠큐엠 단백질 샴푸 & 세럼 구매

아쉽게도 더이상 일본에서 구매를 할수가 없게되어, 
한국사이트에서 주문 -> 이엠에스를 통해 배송을 받기로했다. 
이렇게 한국에서 물건을 받을 때는 샴푸랑 세럼이 다 떨어지기 전에 미리미리 쟁여놔야 한다ㅋㅋ

나는 11번가에서 사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있어서 나는 11번가에서 구매를 했다.
샴푸 구매: app.ac/jA6iLf563

 

[엠큐엠 샴푸] 단백질 헤어 샴푸 MQM Shampoo - 11번가

배송 안내 - 최근 3개월의 배송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하여 예측된 배송완료 예상률입니다. - 판매자, 택배사 사정으로 예측치와 다를 수 있습니다. 레이어 닫기

www.11st.co.kr

 세럼구매: app.ac/b3gLfiJ93
 

 

[엠큐엠 세럼] 단백질 에센스 세럼 MQM Serum - 11번가

배송 안내 - 최근 3개월의 배송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하여 예측된 배송완료 예상률입니다. - 판매자, 택배사 사정으로 예측치와 다를 수 있습니다. 레이어 닫기

www.11st.co.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