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총쓰의 세상 사는 이야기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프리미엄 아울렛 후기 - 나이키 구매는 이 곳에서! 본문

세계 여행(관광지, 호텔, 맛집)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프리미엄 아울렛 후기 - 나이키 구매는 이 곳에서!

깡총쓰 2019. 11. 3. 20:24
반응형

말레이시아를 둘러보고 싶은 남자친구, 싱가폴을 꼭 둘러봐야겠다 마음 먹은 나ㅋㅋㅋ

2019년 8월 둘이서 합의를 보고 떠난 여행지는 말레이시아의 조호바루와 싱가폴이었다.

조호바루 여행에 대해 말하자면, 음 없다 뭔가 너무 없다. 하지만 사람들의 정이 가득가득한 도시? 라는 느낌을 받아서 조호바루에 대해 좋은 인상은 잔뜩 가지고 왔다.

(시골에 놀러간 그런 느낌이었다)

 

조호바루의 경우, 한달살기를 많이 하는데 그 이유를 들어보니 말레이시아는 교육열이 높아 국제학교등이 많다고 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도시라고 하는데

음 영어 공부하기엔 좋을 수도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한다.

 

조호바루에 볼거리는 그리 많지 않은데 (레고랜드, 시티스퀘어, 골프여행?), 그 중에 하나였던 프리미엄 아울렛을 소개 해 보고자 한다. 

싱가폴 사람들도 쇼핑하기 위해 찾는 곳이라는 조호바루의 프리미엄 아울렛!

뭔가 할일이 많이 없었던 조호바루 일정에서... 하루의 시간을 투자해서 잘 놀았던거 같다.

보다시피 외관은 일반 아울렛과 큰 차이가 없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아울렛 두세곳,(이름이 기억나질 않는다...), 일본의 고텐바 아울렛, 카루이자와 아울렛 한국의 파주 아울렛 등등 구경은 많이 다녔는데, 거의 대부분은 디자인? 건축물이 대부분 비슷한거 같다.

이유는 왠지 모르겠다.

 

입점해 있는 샵의 경우, 

출처 - 클룩

프라다(PRADA), 버버리, 아르마니 등등의 고급 라인과 마이클 코어스 케이트 스페이드, 토리버치, 코치 등의 중저가 브랜드 라인, 아디다스 나이키 등등의 스포츠 브랜드등

어떻게 보면 그냥 평범한 프리미엄 아울렛과 다름이 없었다. 

이들 브랜드의 경우, 그닥 가격의 큰 차이가 없는거 같았다

혹시 필요한 브랜드의 물품이 있다면, 이용 해 보는 것도 좋을 것만 같다. 하지만 엄청 싸다!! 라고느끼기엔 어렵다

 

하지만, 나이키의 경우는 싼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서 좋으니, 꼭 여기 오면 들리는게 좋다.

찾아본 결과 근처에 나이키 공장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보다 싼 가격에 이용할 수가 있는것이 메리트라고 한다.

남자친구가 사고싶어 했던 신발...

509링깃에 추가로 20퍼센트 할인해서 약 한국돈으로 8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샀다.

일본웹과 중고 페이지를 둘러봤을때 이 신발의 가격은 20만원 30만원 정도 였다고 한다.

되팔까 고민하다가 모델이 이뻐서 그냥 신고 있는 신발...

나이키에서 히잡을 파는건 너무나도 신기했다. 무슬림 국가인 말레이시아 니까 볼 수 있는 것은 아닌가 싶다.

내가 건진 건...

이 세가지 후드티와 운동할때 입으려고 한 타이즈와 티셔츠

3개 다 합해서 가격은 약 5만원 정도 였던거 같다.

정말 잘건졌다고 지금도 생각하고 있고...ㅋㅋㅋㅋ

아쉬운건, 더 사올까 하는 생각도 아직도 있다.

 

사람들의 정이 많았던 도시 조호바루!

싱가폴여행중에 또는 조호바루 여행중에 한번은 들려도 좋을 것 같은 곳이었다.

혹시 기회가 있다면 꼭 들려보는게 좋고, 나이키매장은 꼭 빠지지 않고 다녀오는 걸 추천 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