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총쓰의 세상 사는 이야기

파타야 여행 카툰 네트워크 아마존 후기 (기다리지 않고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었던 워터파크) 본문

세계 여행(관광지, 호텔, 맛집)

파타야 여행 카툰 네트워크 아마존 후기 (기다리지 않고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었던 워터파크)

깡총쓰 2019. 10. 20. 15:31
반응형

약 일주일의 방콕 여행중 방콕만 둘러보기는 아깝다!! 라는 생각이 들어 파타야를 들렀다.

그러나 익스피디아로 호텔 7박+항공권을 패키지로 질러버렸기에, 파타야 1박은 어려웠고 어떻게 놀지 놀 곳을 찾다보니 가게 된 카툰 네트워크 아마존이었다ㅋㅋㅋ

결론적으로 좋았던건 오션월드, 캐리비안 베이 등등과 비교했을때 완벽하게 사람이 없어서...

원없이 슬라이드 타고 놀았다. 대기시간은 10분 정도? 

파타야에서 오래 체재할 예정이면 한번 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예약방법 및 방콕에서 파타야까지 이동방법에 대해 아래 소개 할 내용이지만, 초보블로거로, 아무런 대가 없이 다녀왔기에... 미리 알려드립니다. 

태국 여행 사진 중에 가장 좋아하는 것은 카툰 네트워크 아마존에서의 사진이다

완벽하게 맑았던 날씨와 어트랙션의 조화는 크으  

 

카툰 네트워크 아마존 예약 방법

 

구매인증

일본 신용카드로 결제해서 그런가? 금액이 일본어로 결제 되었다.

예약은 클룩을 통해서 했다. 신기하게 아직 번역이 완벽하지 않은건가 영어로 모든 내용이 나왔다.

 

나는 여행을할 때 미리 계획을 짜지 않고 그날그날 검색하여 움직이는 편인데, 이럴떈 액티비티 앱들이 도움이 많이 되는 거 같다.

액티비티 앱들은 하나투어나 다른데도 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동남아 갈땐 클룩하고 kkday 두 군데가 유명한거 같다. 

개인적으로는 클룩이 더 쓰기가 편해서 클룩 쓰는 편ㅋㅋㅋㅋ

 

파타야 카툰네트워크 아마존 예약하기

http://bit.ly/2R7YTjX

o 할인 코드명: LPFIRSTT3
o 할인금액: 3,000원(2.5USD)
o 사용 가능 기준: 클룩 첫 구매 고객, 3만5천원(30USD) 이상 결제 시

 

o 할인 코드명: LPKLKT3
o 할인금액: 6,500원(5.5USD) 
o 사용 가능 기준: 클룩 고객, 9만5천원(5.5USD) 이상 결제 시

상기 링크를 통해 예약시에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금액이 남으면 따로 환불이 안되니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둘이갔을때는 바우처는 안시켜도 될거 같다... 다 쓰느라 힘들었다.

 

방콕에서 파타야까지 가는 길

사진은 없지만 네이버로 검색해서 현지 여행사를 이용했다. 이 금액이 오만원 정도? 였던거 같다.

네이버에 방콕에서 파타야 가는길이라고 치면 태국 현지 여행사 이용 후기가 많고 이동 비용 견적을 카톡으로 받아 계좌로 금액을 송금하는 방식으로 이용 했었다. 

 

카툰 네트워크 아마존

 

 

인공 서핑을 체험 할 수 있었던 현장.

사람이 없는 건 다 끝나고 찍어서...ㅋㅋㅋㅋㅋ

고수 7명과 간간히 끼어드는 아마추어로 이용을 하고 있었다.

 

타기 전에, 다쳐도 책임이 없다는 서약서? 같은 것을 작성하고 탄다, 서서 타는 것과 누워서 타는 곳 나누어서 운영하는데

본인이 경험이 없다면, 처음에 누워서 타는걸 도전하는게 좋을 거 같다

대기 시간은 5분? 정도 되는 거 같다

한 사람당 2번의 기회가 주어지니 오래 버티면 오래 탈 수 있다 

 

파도풀도 역시나 사람이 없다.

계속해서 블랙핑크의 노래가 흘러나왔다.

파토풀은 뭐 붐비지 않고, 파도도 한국처럼 쎈편이 아니라 정말 넘실넘실 파도를 탔었다.

물을 먹지도 않고, 사람들한테 맞지도 않고 안전하게 파도를 탈 수 있었다ㅋㅋㅋ

 

슬라이드는 150개가 있다고 한다

다 타보진 않았는데, 그렇게 많은지 몰랐다...ㅋㅋㅋㅋ

난이도는 한국 워터파크하고 많이 비슷한거 같다 그렇게 무섭다는 생각을 안했는데 같이 간 남자친구가 무서운걸 많이 못타서

그냥 타는 것만 탔었다ㅋㅋㅋㅋ

 

아이들용 슬라이드와 수영장

역광인 이유는 퇴장하기 전에 급하게 사진을 찍었기 떄문이다...ㅋㅋㅋ

 

 

먹을것은, 팟타이 볶음밥 부터 햄버거 치킨 등등 다 맛나게 즐길 수 있었음

평일에 가면 뭔가 보다 싸고 사람도 없고 재밌게 놀 수 있는 거 같다.

 

파타야만 짧게 여행하는 분이나 방콕만 짧게 여행한다면, 일정에 넣기 빡빡할 수 있으나,

일주일 정도 방콕 여행 또는 파타야를 같이 여행 하는 경우에 이용하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다시 방콕에 간다면 다시 놀러 가고싶다.

얼마 기다리지 않고 슬라이드 탈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이 포스팅은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으며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