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총쓰의 세상 사는 이야기

싱가포르 여행 -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폴 이용 후기 & 할인코드 포함 본문

세계 여행(관광지, 호텔, 맛집)

싱가포르 여행 -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폴 이용 후기 & 할인코드 포함

깡총쓰 2019. 11. 5. 22:31
반응형

 

 

사진이 이쁘게 나오진 않았지만, 그만큼 사람이 얼마나 많았는지 설명하기 쉬운 사진인 거 같다ㅋㅋㅋㅋ
2019년 8월 여름 휴가에 나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와 싱가포르를 다녀왔다.
조호바루 4박 싱가포르 2박이었는데, 다시 한번 싱가포르에 가고 싶을 만큼 싱가포르가 좋아졌었다.
일본에서의 어느정도 경력을 쌓으면 싱가포르로 이민을 가겠다는 생각도 있어서 그런가... 그냥 좋다 하하
살인적인 집값ㅠㅠ은 조금 부담스럽지만,
아무튼 이번여행에서 싱가포르에 왔으면! 한번 다녀와야지 싶어서,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다녀왔다.
엘에이에 이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두 번째인데, 엘에이에 비교하면 굉장히 작은 편이다.
일본에 살면서 아직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다녀오지 않았다... 기회가 되면 둘러보고 싶다. 

싱가포르의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센토사 섬에 위치하고 있다.
가는 방법은, 케이블카 지하철 등등 여러 방법이 있는데, 나는 그랩을 이용해서 다녀왔다. 
오챠드 로드, 차이나타운, 마리나 베이 샌드 호텔 등등 다양한 곳을 둘러보았지만, 유니버셜 스튜디오도 좋은 기억으로 남아 소개해보고자 한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예약은 어디서?

 

이미지 출처 클룩

 

언제나 어디서나 동남아 여행할 때는 필수로 이용하는 앱 클룩ㅋㅋㅋ 을 이용했다.

개인적으로 그랩, kkday랑 클룩은 동남아 여행할 때 진짜 편리한 거 같다.
여행 코스를 짜지 않고, 여행하는 나에게는 그날그날 뭐할까? 하는 액티비티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보다 여행을 더욱 윤택하게 보낼 수 있게 하는 것 같다

클룩 할인링크 및 코드
https://app.ac/ZqrRz8223

1. 신규 회원용 15%, 최대 7만원 할인코드
 o 할인코드명: 2020첫여행첫클룩
 o 사용 조건: 1만원이상 구매 시 적용 / 선착순 3,000명

2. 기존 회원용 15%, 최대 30만원 할인코드
 o 할인코드명: 2020우주초특가클룩
 o사용 조건: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 선착순 3,000명

* 본 할인코드는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 할인코드는 '등록시점'이 아닌 '결제시점'을 기준으로 선착순 마감 됩니다.
* 최저결제 금액 및 할인금액은 달러 기준이며, 환율 변동에 따른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 할인 혜택은 기타 프로모션, 바우처 등 기타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면 KKday를 통해 예약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https://app.ac/MAIjSI583

(*최소 결제 금액 $20 | 이벤트 기간: 2019.11.01~2019.12.31)
[예약 및 이용기간]
 2020.1.01~2020.2.29 (2020년 4월 30일까지 여행 완료)
[내용] 
첫 구매 고객 대상 $3 즉시 할인 이벤트 
- 할인코드: LINK3OFF
- 할인율: $3 (약 3500원) 
- 대상: KKday 첫 구매 고객이자 $20 이상 결제하는 고객

- 할인코드: LINK7OFF(기존고객도 가능)
- 할인율: 7% 할인
- 대상: KKday에서 투어 상품 $100 이상 결제하는 고객(*단 반일투어/일일투어/멀티데이 투어에 한하여 할인 적용됩니다.)

- 할인코드: LINK12OFF(기존고객도 가능)
- 할인율: 12% 할인
- 대상: KKday에서 투어 상품 $200 이상 결제하는 고객(*단 반일투어/일일투어/멀티데이 투어에 한하여 할인 적용됩니다.)
- 대상 상품: KKday 전 상품(*단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JR패스, 도쿄 디즈니랜드 시리즈, 오사카 주유패스, 간사이 쓰루패스 상품 제외)

참고로 예약할 때 추천하는 건 유니버설 스튜디오 원데이 패스는 한국돈으로 약 5만 원 정도고, 패스트 패스를 추가로 5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패스트 패스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좁고 사람이 많고 무질서하다(...) 그러다 보니 그냥 빨리 타고 나오는 것도 좋을 거 같다ㅋㅋㅋ
또는 싱글 라이더를 이용하면 빨리 탈 수 있다.
그러면, 일행과 찢어져서 타야 하므로 사실 신날 때 웃다가 옆사람 보고 급 어색해질 수 있다.
개인적으로 싱글라이더를 탔을 때는  굉장히 어색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메인 어트랙션은?

 

이미지 출처 - 클룩

 

노느라 찍은 사진이 많지가 않다...ㅋㅋ
쥬라기 공원의 워터 슬라이드와 두 가지 롤러코스터는 꼭 타보는 것을 추천한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는 그렇게 놀이 기구가 많은 곳은 아니다... 둘러보는 것도 아마 반나절이면 충분히 둘러보고 나올 수 있다.
나는 아침 9시까지 가서 낮 2시인가 3시쯤에 나왔다.
8월이 워낙 덥기도 했고 사람이 너무 많았다.

저 위의 어트랙션은 물론 나는 못 탔다...
패스트 패스를 구매하지 않기도 했고, 남자 친구가 무섭다고 못 타겠다고 그래서,,, 그냥 다른 거 탔다.
아직도 못 타고 온 것이 아쉽기도 하다.
그 외 다른 것들을 싱글 라이더를 이용하며 두 번씩 타기도 했다.

그 외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둘러보기

 

 

너무 귀여웠던 미니언 매장...

 

 

쇼가 시작되던 곳, 쇼 보느라 집중해서 찍은 것이 없다 아쉽...
스포를 하자면 여기저기서 불쇼가 시작되고 비행기도 날아오고 되게 스케일이 크다.
그리고, 쇼를 하시는 배우분들도 체력이 끝내준다 뛰고 올라타고 싸우고 정말 대단하다...

 

 

그냥 귀여워서 찍어본 엘모ㅋㅋㅋ
이것도 어트랙션인 거 같은데 애기들용인 거 같아 굳이 들어가 보지는 않았다.

 

 

사진 찍기 좋았던 거리... 앞에 모르는 분이 찍힌 듯

 

 

유니버설 스튜디오 실사...ㅋㅋㅋㅋ 정말 사람이 많다ㅋㅋㅋㅋ

 

싱가포르는 좁다...ㅋㅋㅋㅋ
유니버셜 스튜디오도 작다. 롯데월드 보다도 더 규모가 작지 않을까 싶다. 
하여 이 곳에서 오랜 시간을 보낼 일은 거의 없지 않을까 싶다.
대부분의 메인 놀이기구를 다 타게 되면, 아침 개장할 때 가서 점심 지날 때 즈음이면, 대부분 다 둘러볼 수 있다.
한 번쯤 기회가 된다면, 꼭 평일에 다녀오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탈수 증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물을 꼭꼭 챙겨가고 자주 마셔주는 것이 좋다.

*이 포스팅은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으며 제휴 마케팅 요소가 포함 되어 있으므로 일정의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