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총쓰의 세상 사는 이야기

신도림 이음 컬러 퍼스널 컬러 진단 후기 - 내가 봄웜이었구나! 본문

국내 여행(관광지, 호텔, 맛집)

신도림 이음 컬러 퍼스널 컬러 진단 후기 - 내가 봄웜이었구나!

깡총쓰 2021. 9. 19. 09:00
반응형

한국에 놀러 갔을 때 
친구가 한국 가게 되면 꼭 컬러진단을 받아보라고 하면서 예약을 잡아 주었다. 
본인에게 어울리는 컬러가 어떤 것인지 아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된다고 하면서 잡아주었는데
결론은 아주 좋았다. 너무 좋았다ㅋㅋㅋ

뭐랄까 컬러에 맞추어서 화장을 하고 옷을 입었을때 사람이 뭔가 화사해지는 느낌을 받았다.
당연히 나는 여름쿨이라서 이런거 필요없어!
라고 생각했는데 나의 큰 착각이었다...

예뻐지고 싶으시다면 진단 받으세요
두번 받으세요

신도림 이음컬러 예약 & 위치 

예약은 인스타를 통해 받고 계신다. 
https://www.instagram.com/e.um_color/

위치는 신도림 푸르지오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시에 위치와 주차장소에 대해 알려주신다. 

안녕 디큐브시티 오랜만이야. 
12시 예약이었는데 11시반쯤 빠르게 도착해서 현대박화점을 돌아보면서 시간을 보냈다.
디큐브시티 맞은편에 푸르지오가 위치하고 있다. 

아 참 컬러진단 하러 갈 때는 무조건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상태로 가야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퍼스널 컬러 진단

들어가면, 여러가지 컬러 원단이 보인다. 
진단 해 주시는 원장님도 굉장히 친절 하시다. 커피나 차를 처음에 권해주신다. 
앉아서 기다리면서 설문을 작성하면 된다. 

이름, 나이, 본인이 예상하는 컬러,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 등등의 설문을 작성한다.
작성하고, 원단을 하나씩 비교해보며,
어떤 색이 얼굴을 더 밝게 만들어주는지 
어떤색이 얼굴을 어둡게 하는지를 알려준다. 

처음에는 난색과 한색 대비를 보여주고 점점 컬러 대비를 넓혀 가면서 
어떤 색이 잘 맞는지 나온다. 

나의 결과는 봄 웜 브라이트 
대체적으로 고채도의 색이 잘 어울린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평소 코랄이 잘 어울린다는 이야기도 들었지만, 핑크계열이 잘 어울린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당당하게 여름쿨!! 이러고 다녔는데 ㅋㅋㅋㅋ 
한대 얻어 맞은 느낌

진단 하면서, 내가 가지고 있는 화장품도 다 가지고 갔었는데 
어떤 색을 써야 하는지 그런 것에 대해서 알려주신다. 

진단이 끝나면 이렇게 컬러 체크와 귀걸이를 선물로 주신다. 
스터드 타입의 진주 귀걸이라 어느때나 가볍게 쓸 수 있어서 좋을 거 같다. 
이걸 보며 옷을 또 한무더기 버리고 화장품도 버려야겠다라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퍼스널컬러 진단후에 몇가지 추천받은 아이템을 사봤는데
정말 찰떡...찰떡이었다. 
아 이렇게 해야 얼굴이 화사해지는 구나 아는 느낌이었다. 

친절했던 원장님도 좋았고
나에 대해 더욱 아는 시간이 되서 좋았던 퍼스널 컬러 진단. 
기회가 되면 꼭꼭 모두가 해봤으면 좋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