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총쓰의 세상 사는 이야기

태국 방콕 여행 - 샹그릴라 호텔 Next2카페 런치 뷔페 후기 본문

세계 여행(관광지, 호텔, 맛집)

태국 방콕 여행 - 샹그릴라 호텔 Next2카페 런치 뷔페 후기

깡총쓰 2019. 11. 18. 21:04
반응형

솔직히 블로그를 해야 할 생각이 크게 없었어서... 사진을 대충 찍어둔 것이 좀 많다ㅋㅋㅋ

추억을 이렇게 하나하나 기입 해 둘거였으면 좀 더 열심히 사진을 찍고 돌아다닐걸 후회하고 있다.

방콕 샹그릴라 호텔의 뷔페는 Next2카페의 디너 뷔페가 유명하지 않을까 싶다.

랍스터, 킹크랩 비롯한 해산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그 가격도 한 사람당 5만원~6만원 정도 하는 가격이었나? 하는 착한 가격이어서 방콕을 여행하는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것으로 알고 있다.

(아마 랍스터와 킹크랩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날짜는 금토일 이었나로 정해져 있으므로 확인 하고 이용 하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Next2 cafe를 런치로 이용하였으며, 디너에 못지 않게 잘 즐기고 나왔던 거 같다

무엇보다 사람이 적고 여유로워서 좋았다.

 

예약방법

이 곳의 경우, 나는 호텔 전화로 직접 전화하여 당일 예약 하였는데 클룩이나 kkday 등등의 어플을 이용하여 예약하는 것도 방법인듯 하다.

클룩에서도 바우처를 판매 하고 있으니 확인 해 보면 좋을 것 같다.

 

클룩에서 예약하기

https://app.ac/gtPb7TM63

o 할인 코드명: LPFIRSTT3
o 할인금액: 3,000원(2.5USD)
o 사용 가능 기준: 클룩 첫 구매 고객, 3만5천원(30USD) 이상 결제 시

 

o 할인 코드명: LPKLKT3
o 할인금액: 6,500원(5.5USD) 
o 사용 가능 기준: 클룩 고객, 9만5천원(5.5USD) 이상 결제 시

상기 링크를 통해 예약시에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런치 뷔페의 경우 한 사람당 약 2만원 정도 하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 입구

런치와 디너 시간 등등이 쓰여져 있다. 

 

레스토랑 외부 테라스

샹그릴라 호텔 Next2카페의 외부 테라스 모습이다.

짜오 프라야 강을 바라보며 식사가 가능하다. 5월에 갔었는데 그때는 너무 더워서 밖에서 식사는 불가 했다.

밤에는 야경을 바라보며 즐긴 다면 더욱 좋을 것 같다.

건너편에는 생긴지 얼마 안됐다는 아이콘 시암이 자리잡고 있다.

근처에 아마 아시안티크가 있고, 아시안티크에서는 크루즈를 타고 선상 디너를 즐길 수 있기도 하다. 

이 역시 클룩이나 kkday등의 어플 앱을 활용하여 예약이 가능하다.

 

 

런치 뷔페 메뉴 

태국 사람들은 초밥을 좋아하는건가? 되게 여기저기 초밥을 많이 팔았던거 같다

심지어 야시장에서도ㅋㅋㅋ 냉장 시설이 되있지 않은채로 초밥이 나와있어 이거 먹어도 되나 싶었다...

샐러드류

샐러드류

해산물 코너

런치 뷔페였기 때문에, 홍합과 새우 등등이 놓여져 있었다.

난 새우로도 만족 한다

 

족발 맛이 났던 돼지고기 요리

고기종류는 이외에도 닭고기 소고기 등등 다양하게 있었다 로스트 비프 맛있었다...

한쪽에 있던 김치 코너...ㅋㅋㅋ 먹진 않았지만 반가웠다

 

내가 받아온 요리 누들 코너에 가면, 원하는 면과 야채를 고르면 뭔가 국수를 만들어준다...

쌀국수였나?? 아무튼 맛있었다.

 

이 외에도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누들 코너, 인디안 코너(카레 등등), 중식 코너 등등 다양한 요리 코너를 갖추고 있었다. 

이 곳은 과일코너ㅋㅋㅋ 수박을 잔뜩 가져다 먹었다.

초콜렛 퐁듀만들어 먹었던 꾸덕꾸덕 하니 맛있었다

케이크

젤라또 아이스크림 여러가지 맛이 있었는데 다 먹으면 배탈날거 같아서 두 세가지 정도 먹었었다 아쉬웠다.

이건 망고 라이스인가?? 한두개 정도 먹었는데 우리나라 전통 간식?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다

 

샹그릴라 호텔의 수영장

이 곳은 직접 이용 하지는 않았는데 레스토랑 바로 옆에 수영장이 위치하고 있다.

어른들은 선베드에서 휴식을 취하고 아이들은 수영장에서 놀고 있었다.

내가 묵었던 서머셋 호텔보다는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 했었던 거 같다.

 

클룩에서 예약하기

https://app.ac/gtPb7TM63

o 할인 코드명: LPFIRSTT3
o 할인금액: 3,000원(2.5USD)
o 사용 가능 기준: 클룩 첫 구매 고객, 3만5천원(30USD) 이상 결제 시

 

o 할인 코드명: LPKLKT3
o 할인금액: 6,500원(5.5USD) 
o 사용 가능 기준: 클룩 고객, 9만5천원(5.5USD) 이상 결제 시

상기 링크를 통해 예약시에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서머셋 메종 방콕 아속 호텔 보러가기

https://kkangchongss-life.tistory.com/3

 

태국, 방콕 여행리뷰 - 서머셋 방콕 메송 아속

후기에 앞서 초보 블로거로 아무런 후원도 받지 않고 다녀왔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2019년 5월에 다녀온 리뷰로 지금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5월 일본은 골든위크로 4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기나긴 방학이..

kkangchongss-life.tistory.com

돌아가는 날 이용했던지라, 짜오프라야강 근처의 시암 아이콘이나, 아시안티크까지 가보진 못했지만.

뭔가 또 하나의 여유있는 사람들의 모습을 본 것 같아 좋았다.

대게나 랍스터가 나오면 더 맛있겠지만, 없어도 맛도 괜찮고 종류도 다양하고 디저트도 다양해서 만족 스러운 곳이었다.

방콕 여행시에 한번쯤 둘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 포스팅은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으며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