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총쓰의 세상 사는 이야기

삐약스핏 주원홈트 온라인피티 수강후기 - 내돈내산 리뷰 혼자하는 다이어트가 외롭다면 추천! 본문

다이어트 이야기

삐약스핏 주원홈트 온라인피티 수강후기 - 내돈내산 리뷰 혼자하는 다이어트가 외롭다면 추천!

깡총쓰 2022. 5. 19. 22:58
반응형

2년동안 운동하면서 얼마를 썼지ㅋㅋㅋ 라고 생각한다면 명품백은 하나 사지 않았을까 싶다. 
식단도 여러개를 시도하고 운동도 여러개를 시도하고 덕분에 지금은 10키로 정도 빼고 유지하면서 즐겁게 살고 있다. 
성격과 체력과 맞바꾼 돈이다 보니 하나도 아깝지 않다. 

오늘은 혼자서 운동을 하면서 도움을 받았던 삐약스핏(주원홈트)의 온라인 피티에 대해 리뷰를 써보고자 한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나에게 있어서는 정신줄을 바로 잡는 기회가 되었다. 
다이어트를 1년정도 하면서 한달에 1키로 감량이라는 페이스로 운동을 하다보면, 
여름에서 가을 넘어갈때쯤 되서 한번 지치는 기분이 들었다. 
하여 2020년 8월즈음에 한번 그리고 2020년 12월 즈음에 두번째 온라인 피티를 수강했다. 

결론적으로는 식단도 바로잡고, 운동하는 법도 나름 다시 배운 그러한 기회가 되었다. 

주원홈트 진행 방식 & 금액

금액은 20만원 정도고 지정된 계좌로 입금을 하면 된다. 

입금 후에 라인으로 진행이 되고, 처음에는 설문을 통해 원하는 방식의 운동에 대해 상담을 한다. 
그 후에 식단이랑 운동 플랜을 전달해주고 
대체적으로 라인을 통해 진행이 된다.
연락은 거의 실시간으로 오고 운동 했다는 연락이라던가 식단을 안했다거나 하면 귀신같이 연락온다ㅋㅋㅋ
안할 수가 없을 것이다. 
그 외에도 틈틈히 미션 같은 거를 줘서 뭐랄까 사람이 보람차게 살 수 있게 한다. 
개인적으로는 나는 좀 내성적인 사람인데 이 분들이 파워 외향적인 사람들이라 그런지 너무 재미있게 운동을 했다.

그동안 격려받은 나의 라인들 

두번째 신청 했을때의 연락이었는데 기억해 주셔서 뿌듯했다. 
밥 먹은 것도 먹은 시간까지 타임스탬프로 찍어서 식단을 보냈어야 했었다. 개인적으로 이거는 참 좋은 것 같다. 

이렇게 틈틈히 연락을 주고 받기도 하고

운동했다는 연락이 안오면, 이렇게 연락이 오기도 한다. 

마지막엔 이러한 따뜻한 격려까지...ㅠㅠ 
지금은 운동이 많이 습관이 되었지만, 가끔 아 나 이런것도 했었지 열심히 했다 라는 격려가 필요할때 다시 보기도 한다. 

삐약스핏(주원홈트) 온라인 피티하면서 먹었던 식단 예

색감이 예뻤던 닭가슴살 소세지 방울토마토 치즈 조합의 발사믹 드레싱을 얹은 이거 존맛이라 가끔 해먹는다. 

계란찜 같은 건데 이것도 맛있어서 가끔씩 해먹는 레시피다. 

나름 인간적인 식단을 먹은 적도 있다 

이것도 맛있었던 식단 중 하나. 
식단은 2주정도 진행되는데 이 이후에 보식하는 식단도 제공해주는데 그것도 따라하면 더욱 폭식을 막을 수 있다. 
나는 계속해서 다이어트를 하던 시점이어서, 그냥 뭐랄까 좀 더 식단을 타이트하게 한다는 느낌이었어서 특별한 폭식은 없었다. 

이렇게 라인으로 운동과 식단을 체크해주며, 1주차와 2주차에 체력측정과 사이즈 측정을 한다. 

삐약스핏(주원홈트) 개인적으로 느꼈던 장점/단점

장점
1.정말 꾸준한 연락을 해준다.
사실 두번째 피티를 할 때는  살짝 내가 느슨해 진 점이 있었는데, 먼저 운동했는지 물어봐주고 먼저 미션을 주시고 먼저 식단을 확인 해 주셔서 느슨해지지 않게 잘 감시? 해주신다.

2.지치지 않게 도움을 준다
첫번째 피티할때는 60키로, 59키로를 왔다갔다 하던 시점으로 나름의 정체기였다. 
정말 빠지는 건가 의문이 많았는데 꽤나 따뜻한 격려를 해주셔서 도움이 참 많이 되었다. 

3. 식단이 맛있다. 
나의 다이어트 주식은 고기& 상추쌈, 요구르트&푸룬 이었는데 
삐약스핏을 하면서 그 외에도 맛있는 식단이 있구나 라는 것을 알았다. 
다이어트 레시피에 풍부함이 더해진 계기가 되었다. 
지금도 가끔 그때 받은 메일을 보면서 따라하고 있다. 

단점
그다지 단점이랄것은 없지만, 온라인 피티다보니, 운동하는 모습을 볼 수는 없다. 
그래서 정확한 자세나 그런것을 짚어주기에는 무리가 있다. 
정말 운동 초보자라면 조금 힘들까 싶기도 하다. 

다른사람에게 추천하나요?
물론 예!! 아마 2주안에 엄청 드라마틱한 변화를 얻기는 힘들지만, 내가 어떤식으로 운동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혼자서 운동하는데 힘들다면 뭐랄까 동반자가 되어주는 느낌이다
운동하다가 해이해지거나 페이스를 높히고 싶을때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Comments